(스마트보안솔루션과) 2학년_컴퓨터보안_보안위협관리통제

(스마트보안솔루션과) 2학년_컴퓨터보안_보안위협관리통제

Lecture Introduction
Difficulty
Normal
Category
Programming - Programming Fundamentals
Curriculu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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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
    소프트웨어 개발보안 구축(1학기)
  • 02
    온라인 수업 테스팅
  • 온라인 수업 테스트+오프닝수업
  • 03
    NCS 이론 수업
  • 이론 1차시(1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이론 2차시(5)
    (04/24/20 08:20 ~ )
    이론 3차시 (9)
    (05/04/20 09:50 ~ )
    이론 4차시 (13)
    (05/11/20 08:50 ~ )
    이론 5차시 (17)
    (05/18/20 08:20 ~ )
    이론 6차시 (21)
    (05/25/20 08:20 ~ )
    이론 7차시 (25)
    (06/01/20 08:20 ~ )
    이른 8차시 (28)(총정리)
  • 04
    C복습
  • 실습 1차시 _ 제어문 (초급) (2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1차시 _ 제어문 (중급) (2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1차시 _ 배열 (초급) (2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1차시 _ 배열 (중급) (2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2차시 _ 함수 (초급) (3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2차시 _ 함수 (중급) (3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2차시 _ 포인터 (초급) (3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2차시 _ 포인터 (중급) (3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3차시 _ 구조체와 공용체 (초급) (4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3차시 _ 구조체와 공용체 (중급) (4)
    실습 3차시 _ 구조체와 공용체 (최상급) _ 기한 미지정 (4)
    (04/17/20 08:20 ~ )
    실습 4차시 _ 배열(고급) 1 (6)
    (04/20/20 08:20 ~ )
    실습 4차시 _ 배열(고급) 2 (6)
    (04/20/20 08:20 ~ )
    실습 5차시 _ 제어문(고급) 1 (7)
    (04/24/20 08:20 ~ )
    실습 5차시 _ 제어문(고급) 2 (7)
    (04/24/20 08:20 ~ )
    실습 6차시 _ 함수 (고급) 1 (8)
    (04/24/20 08:20 ~ )
    실습 6차시 _ 함수 (고급) 2 (8)
    (04/24/20 08:20 ~ )
  • 05
    C복습_강의
  • 실습 1차시
    (04/17/20 09:50 ~ )
    실습 2차시
    (04/20/20 08:20 ~ )
    실습 3차시
    (04/20/20 08:20 ~ )
    실습 4차시
    (04/24/20 08:20 ~ )
    실습 5차시
    (04/27/20 08:20 ~ )
    실습 6차시
    (04/27/20 08:20 ~ )
  • 06
    C심화
  • 실습 7차시 _ 거스름돈 (중급) 1 (10)
    (04/27/20 10:00 ~ )
    실습 7차시 _ 거스름돈 (최상급) 기한 미지정(10)
    (04/27/20 10:00 ~ )
    실습 8차시 _ 분할정복 _ 숫자구슬 (최상급) 기한 미지정(11)
    (05/04/20 14:57 ~ )
    실습 9차시 _ 분할정복 _ 공격적인 소들(최상급) 기한 미지정(12)
    (05/04/20 14:58 ~ )
    실습 10차시 _ 그리디 _ ATM (고급) 기한 미지정(14)
    (05/08/20 08:20 ~ )
    실습11차시 x절편 구하기(중급) 5/18까지 (15)
    (05/11/20 08:20 ~ )
    실습 12차시 _ BF _ 세 수의 합(고급) 5/18까지 (16)
    (05/11/20 08:20 ~ )
    실습 13차시 _ BF _ 분해합(고급) 5/21까지 (18)
    (05/14/20 08:20 ~ )
    실습 14차시 _ BF _ 문자열(고급) 5/25까지 (19)
    실습 15차시 _ BF _ 숫자야구(고급) 5/25까지 (20)
    (05/18/20 08:20 ~ )
    실습 16차시 _ 그리디 _ 대회 or 인턴(상급) 5/25까지 (22)
    실습 17차시 _ 재귀 _ 별찍기 (24)
    (06/01/20 08:20 ~ )
    실습 18차시 _ 계단 오르기 2 (26)
    (06/04/20 08:20 ~ )
    실습 19차시 _ 하노이 탑(27)
    (06/04/20 08:20 ~ )
  • 07
    C심화_강의
  • 실습 7차시
    (05/04/20 08:50 ~ )
    실습 11차시
    (05/14/20 08:20 ~ )
    실습 12차시
    (05/14/20 08:20 ~ )
    실습 13차시
    (05/18/20 08:20 ~ )
    실습 14차시
    (05/21/20 08:20 ~ )
    실습 15차시
    (05/21/20 08:50 ~ )
    실습 16차시
    (05/25/20 08:20 ~ )
  • 08
    현강 문제 풀이 제출
  • 6/8일자 문제풀이 제출
    (06/11/20 10:07 ~ )
    6/11일자 문제풀이 제출
    6/15일자 문제풀이 제출
    (06/15/20 08:20 ~ )
    6/23,25일자 문제풀이 제출 _1_
    (06/29/20 08:20 ~ )
    6/26일자 문제풀이 제출 _2_
    (06/29/20 08:20 ~ )
    7월20,21일자 이론 시험 대비 (이론 모의고사1)
    (07/13/20 08:20 ~ )
    7월23,24일자 실습 시험 대비(실습 모의고사1)
    (07/13/20 08:20 ~ )
    7월 16일 _ 기초 수학 문제
    (07/16/20 08:20 ~ )
    7월 16일 _ 복합 수학 문제
    (07/16/20 08:20 ~ )
    수행평가 뒷풀이 문제
    (07/27/20 08:20 ~ )
  • 09
    현강 문제 풀이 강의
  • 실습 6/8일자 문제 풀이 강의
    (06/15/20 08:20 ~ )
    실습 6/11일자 문제 풀이 강의
    (06/18/20 08:20 ~ )
    실습 6월23,25일자 문제풀이 강의
    (07/02/20 08:20 ~ )
    실습 6월 26일자 문제풀이 강의 (1)
    (07/02/20 08:20 ~ )
    실습 6월 26일자 문제풀이 강의 (2)
    7월 16일 기초 수학문제 풀이 강의(1)
    (07/27/20 08:20 ~ )
    7월 16일 복합 수학문제 풀이 강의(2)
    (07/27/20 08:20 ~ )
    수행평가 문제 풀이 강의(3)
    8월 13일 강의(1)
    (08/13/20 08:20 ~ )
    8월 14일 강의(2)
    (08/14/20 08:20 ~ )
  • 10
    보안위협 관리통제(2학기)
  • 오프닝수업
    (08/31/20 08:20 ~ )
    수업진행방안
    (08/31/20 08:20 ~ )
  • 11
    NCS 이론 수업
  • 12
    방과후
  • 1.이론수업
    2. 화면 구현
    3. 음악 삽입하기
    4. 메뉴바, exitButton 구현하기
    5. 시작버튼, 종료버튼 동작 구현하기
    6. 게임 화면 구성하기
    7. 트랙 생성 - 곡선택 구현하기
    8. Easy, Hard Button만들기
    9. 리팩토링과 backButton 구현.
    10. 게임화면 구성요소 추가하기.
    (10/28/20 18:10 ~ )
    11. 키보드 리스너 삽입
    12. 개별 곡 삽입하기
    13. Note 이동 구현하기
    14. Beat 클래스를 이용하여 타이밍에 맞추어 노트 떨구기
    (11/09/20 17:00 ~ )
    14-2.
    15. 판정함수 구현하기
    16. 판정 이미지 삽입하기
  • 13
    치트 엔진(12/7 수행평가)
  • Step 2 - 5
    Step 6 - 7
    Step 8 - 9
    과제 제출
    game Step 1
    game Step 2
    game Step 3 - 1
    (01/04/21 08:30 ~ )
    game Step 3 - 2
    (01/04/21 08:30 ~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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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지환Teach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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