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방과후)게임소프트웨어과 게임프로그래밍

(방과후)게임소프트웨어과 게임프로그래밍

Lecture Introduction
Difficulty
Normal
Category
Programming - Programming Fundamentals

This lecture is free to use in all lessons.

Curriculu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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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
    파일제출링크
  • 파일제출링크
  • 02
    유니티 기초
  • 유니티 설치
    유니티인터페이스
    이동스크립트 구현
    충돌 및 프리팹
  • 03
    유니티 기본
  • 중력 Gravity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충돌체 Collider
    (10/22/20 12:49 ~ )
    Rigidbody
    (10/22/20 12:49 ~ )
    라이프사이클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유니티 함수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유니티 내장함수(Mouse)
    (10/22/20 12:49 ~ )
  • 04
    유니티 이동
  • 이동 스크립트 구현
    다양한 이동함수
    이동 실습
    점프 스크립트 구현
    이동 스크립트 완성
    Translate VS AddForce
  • 05
    텍스쳐 and 프리팹
  • Texture and Material
    Prefab
  • 06
    게임1(슈터)
  • 1. 스테이지 디자인
    2-1. 미사일 생성 및 발사
    2-2 미사일 생성 및 발사
    2-2. 미사일 생성 및 발사
    3. 큐브 생성
    4. 태그 추가
    5-1. 충돌 관련 코드 설명
    5-2. 미사일 충돌 및 파괴
    6. 메세징의 도입
    7. 폭팔 이펙트(파티클)
    8. 폭팔 지연 및 추가연출
    9. 투명 레이어추가(안보이는벽)
    10. 스코어 측정
    11. 추가(색에 따른 감점)
    11.1 Interval에 따른 슬라이더바
    12. 시간제한
    13. 결과화면 만들기
    (10/22/20 12:49 ~ )
    번외(적 목숨 추가)
    번외(씬 이동)
    안드로이드 빌드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종료버튼 만들기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추가-Object Pooling
    (10/22/20 12:49 ~ )
    추가-리스트
    (10/22/20 12:49 ~ )
  • 07
    게임2
  • 터치 터치 소스
    집에서 유니티 설치시 주의점
    동영상 자료
  • 08
    추가과제
  • 2D 오브젝트 이동
Instructor Introduction
user
이창환Teache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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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rm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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